[일일보고] 일일 매출 진료 형환에 수기 입력이 가능 한가요? | |
네! 일일 매출 진료 현황은 데이터 가져오기 이외에 수기도 입력이 가능 합니다. 수기 입력 하는 부분은 소득내역에서 누락된 환자 기록이 있다면 직접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수기 입력은 [일일보고서 > 일일 진료 매출 현황 > 진료매출 누락분 작성] 영역에 작성 하면 됩니다.
자세한 일일보고 작성 방법은 치카톡 사용 가이드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치카톡 사용 가이드 다운 > |
[매출분석] 매출 분석은 무엇 인가요? | |
매출 분석이란? 일일보고서에 일일 진료 매출 현황에 작성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월간, 연간 매출 통계를 분석해 주는 메뉴 입니다.
매출 분석을 통해 환자 방문 통계, 연령대, 보험/비보험 결제 비율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 매출 분석의 다양한 통계 자료를 확인 하기 위해서는 [일일보고서 > 일일 진료 매출 현황]을 꼼꼼히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매출 분석 사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치카톡 사용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치카톡 사용 가이드> |
[일일보고] 월 급여대장 메뉴가 클릭 되지 않아요. | |
월 급여대장은 원장님만 확인 가능한 메뉴 입니다.
원장님 이외의 직원은 해당 메뉴 접근에 제한이 됩니다. |
[일일보고] 보고서를 작성 후 저장 했는데 원장님은 작성된게 확인이 안된다고 해요! | |
일일보고는 데이터를 로컬(실장님 컴퓨터)에 저장하기 때문에 작성이 완료된 데이터를 원장님에게 전달 해야 동일한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를 원장님에게 전달 할 경우 원장님 PC에 데이터가 없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매출 분석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원장님 PC에도 실장님이 작성한 일일보고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
[메신저] 병원/기공소를 그만두면 메신저를 탈퇴 해야 하나요? | |
병원/기공소를 그만뒀을 경우에도 치카톡 메신저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단 다른곳으로 이직을 하실 경우에는 기존 병원/기공소 관리자에게 "퇴사"처리로 상태 변경을 요청 하셔야 합니다. |
[메신저] 메시지 받은 사람이 읽었나 확인하고 싶어요. | |
상대방의 수신확인은 메시지를 읽으면 자동으로 알림이 나타납니다. 만약 알림을 확인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보낸메시지함 에서 수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보낸 메시지함에서는 수신 확인 및 수신 날짜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시지 수신 확인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통합메시지함 > 보낸 메시지 보낸 메시지 함에서 확인하고 싶은 메시지 더블클릭 후 메시지 내용 하단에 수신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메신저] 메시지를 잘 못 보냈는데 삭제 되나요? | |
잘못 보낸 메시지를 삭제 하고 싶을때는 아래 방법으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1. 보낸 메시지함 실행 2. 잘못 보낸 메시지 선택(실행) 3. 메시지 하단의 "회수"클릭
위 처럼 진행 하면 보낸 메시지가 회수 됩니다.
회수된 메시지는 상대방의 쪽지함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
[메신저] 메신저에 메시지보내기 와 일반대화가 있던데 기능이 뭔가요? | |
메시지보내기는 쪽지 기능과 동일합니다. 1 : 1 또는 1 : 다수 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주고 받은 메시지안에 히스토리가 저장됩니다.
일반대화는 채팅과 동일합니다.
원하는 대화 상대와 1 : 1 또는 그룹 채팅이 가능합니다. |
[메신저] 친구 승인을 하라고 안내 대화가 오는데 꼭 해야 하나요? | |
치카톡 메신저는 기본적으로 관리자 승인이 있어야 메신저 이용이 가능합니다.
병원/기공소에 신규 입사자가 회원가입을 할 경우 관리자가 가입 승인을 해야 메신저 이용이 가능합니다.
병원내 관리자 권한 설정은 관리자 페이지에서 수정 할 수 있습니다. 병원 관리자 페이지 바로가기 >> |
[메신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 |
치카톡 메신저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단, 일일보고서 및 기공물 주문/관리 메뉴는 처음 3개월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3개월 이후 요금제 선택을 하셔 유료 서비스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