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카톡 이야기 [치카톡 칼럼] 그들의 시선으로 바라보자!2018-10-11[치카톡 칼럼] 그들의 시선으로 바라보자안녕하세요^^치카톡 치카입니다ㅎㅎ 늘 날씨가 정말 쌀쌀하더라구요ㅠㅠ올해는 한파도 빨리 온다니 모두 모두 월동준비 잘하시고!감시조 조심하세요!^^오늘은 우리치과는 괜찮은 치과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돌아보는 계기를 만들어드릴 칼럼이에요!실제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병원들은미스터리 진단이라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해서 수시로 점검을 한다는 사실!!그렇다면 어떤 내용으로 진단을 해야할지?우리 병원만의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ㅎㅎ치카플러스[치카칼럼] 그들의 시선에서 관찰하자 - 정보람 칼럼니스트 작성자 : 관*자 2018.06.01 그들의 시선에서 관찰하자 정보람 병원에서 말하는 MOT 접점별 응대 , 세미나에서 많이 나오는 내용 이다 . 병원에 모니터링을 가면 접점별로 체크하고 개선점을 파악하게 된다 . 접점별 MOT(Movement of truth, 결정적 순간 ) 물론 중요하다 . 병원에 오기 전부터 고객들은 우리 병원을 판단하게 되고 이 모든 것들이 병원과 함께 한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하지만 리스트를 체크하고 보완점을 찾고,plus.chikatalk.co.kr치카톡치과를 스마트하게www.chikatalk.co.kr태그#치카톡 #치카플러스 #치카칼럼 #치과모니터링 #치과미스터리진단 #치과평가 #병원평가 #치과서비스평가 #치과고객만족도 목록 이전[리얼 인터뷰] 대전 화이트치과 기공소 김성환 소장님 인터뷰다음[치카플러스-서식공유] 임플란트 본인부담금 인하